eat well live well

진정한 “웰니스”로 가꾸는 건강한 몸과 마음

코로나19로 우리의 일상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정상적인 활동과 사회적 교류가 줄어들며 신체적 건강 뿐 아니라 “코로나 블루 (Corona Blue)”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주위에 우울감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많아졌어요. 어느 때 보다 “웰니스 라이프"에 주목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웰니스(Wellness)”는 1961년 미국 의학자 헐버트 던(Halbert L. Dunn) 박사가 소개한 개념으로 신체와 정신은 물론 사회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삶을 뜻하죠. 건강은 균형잡힌 라이프의 기반이며, 웰니스는 삶의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고령화 추세에 따라 의료 서비스 역시 건강관리 및 질병 예방의 중요성에 더욱 주목하고 있는 추세이기에 웰니스 산업은 미래의 블루오션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R&D
연구 개발

브랜드 개발 및
유통 영업

해외
협력사업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

웰니스레시피는 2022년 3월, 순천향대학교와 산학협력을 맺고, 식품 원료 개발 및 멸균 유통 보존제에 관현 연구를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협약하였습니다.

미국 미시간 주 소재 푸드기업과 파트너쉽

1973년 설립된 미국 미시건 주 소재 푸드 기업과 농산물 및 가공 식품 수출입 유통에 관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내 연구전담부서 주도로 신개념 뷰티 아이스크림 레시피 개발

오랜 연구 경력을 보유한 연구전담부서 주도로 특허 성분인 식물성 콜라겐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신개념 뷰티 아이스크림을 개발, 직영 매장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본격적인 온/오프라인 유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개발 및 유통 영업

MZ 세대의 취향과 최근 트렌드에 기반한 자체 브랜드를 개발히여 2022년 1월, 주요 온라인 플랫폼 테스트 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품 기획 및 입점 영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years of Experience
by core team
주요 경영진의 총 경력 연수
Average number of
test to develop recipe
레시피 개발을 위한 평균 테스트 횟수
+number of
purchase transaction
1년간 누적 구매수
% of satisfied
repeat customers
만족한 소비자 재구매율

OUR BRANDS